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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는 세상이 단지 꿈을 꾸었습니다. 그러나 일단 비행의 기초를 발견하면 그 이후로 상황이 변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항공 산업의 진화를 보았습니다. 라이트 형제가 개발 한 것에서부터 지금까지 전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대중 교통을 가능하게 한 혁명적 인 관행이되었습니다. 오늘날, 소리의 속도를 능가하는 많은 항공기가 있습니다. 사실, 일부는 심지어 마하 2를 초과했습니다. 오늘날 가장 빠른 항공기는 항공 및 현대 엔지니어링이 얼마나 진화했는지를 증명합니다.


이러한 빠른 항공기는 군사 등급 디자인을 많이 사용합니다. 이 디자인은 다른 영토에 침투하고 심지어 폭탄을 전달하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항공기 10 대를 소개합니다.


10. Sukhoi Su-27

Sukhoi Su-27은 미국 F-15에 필적하는 러시아 항공기입니다. 최고 속도는 2.35 마하입니다. 그것은 F-14, Tomcat 및 F-15에 대한 직접적인 경쟁자가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1985 년에 처음 소개 된 이래로 이미 800 개가 넘는 장치가 만들어졌습니다.


Su-27의 주된 역할은 장거리 대공 방어입니다. 또한 폭격기로 사용되는 다른 비행기로도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가장 빠른 항공기 중 하나 인 것을 제외하고는 설계에 대한 개발도 일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모든 기상 조건에서 2 석의 전투기 인 Su-30입니다. Shenyang J-11 인 중국인도 비슷한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9. 일반 역학 F-111

다양한 버전에서, 그것은 다른 역할을 해왔다. 그것은 다른 상황에서 interdictor, 전투기 폭격기 및 전략 폭격기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초음속에 도달 할 수있는 능력으로 F-111은 오늘날 가장 빠른 항공기 목록에 포함됩니다.


F-111은 1960 년대 미국에 처음 입국했습니다. 70 년대 초까지 호주 왕립 공군 도 이러한 유형의 항공기를 주문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F-111은 후 연소 터보 팬 엔진 및 스윕 스윙을 비롯한 여러 기술의 선구자로 간주됩니다. 또한 저속 고속 비행 중에 편리하게 제공되는 레이더를 따르는 자동화 된 지형을 포함했습니다. F-111의 최고 속도는 2.5 마력입니다.


1990 년대에이 항공기는 폐기되었습니다. 그것의 제한부터, 미국 공군과 왕 오스트레일리아 공군을 위해 만들어진 563 단위의 F-111가 있었다 .


8. 맥도넬 더글라스 F-15 독수리

이 트윈 엔진 전투기 는 보잉 (Boeing)의 McDonnell Douglas가 설계 한 전천후 전투기 입니다. F-15 독수리는 1972 년 7 월 27 일에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F-15 독수리가 많은 국가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공중 전투에서 특히 기동 할 수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그것은 가장 성공적인 전투기로 간주되었습니다.


그 인기 때문에 많은 국가들이이 전투기를 사용 해왔다. 이스라엘, 사우디 아라비아, 일본 및 미국은이 항공기를 방어 수단으로 사용하는 국가입니다. F-15 이글은 2025 년 이후에도 미국에서 계속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특정 항공기는 소리의 속도보다 2.5 배 빠르게 비행 할 수 있습니다.


7. Mikoyan MiG-31

Foxhound라고도 알려진 Mikoyan MiG-31은 소련이 개발 한 요격기입니다. 그것은 MiG-25를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소련 붕괴 후 미코 야 MiG-31은 여전히 ​​러시아 공군과 카자흐스탄 공군에서 사용되었다. 러시아 국방부는 2030 년까지 MiG-31을 계속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MiG-31을 독특하게 만들었던 이유는 주로 강력한 쌍둥이 엔진으로 인해 초음속으로 고저차를 비행 할 수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이 항공기의 생산은 1975 년에서 1994 년까지 이루어졌으며 총 생산 대수는 500 대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고도가 높으면 속도는 2.83 마력입니다. 저고도에서 비행 할 때 마하 1.23까지 달릴 수 있습니다.


6. XB-70 발키리

XB-70 Valkyrie는 6 개의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그것은 무게가 24 만 킬로그램 인 항공기를 3 배의 속도로 가속시킬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항공기의 주변 지역이 뜨거워집니다. 일부 지역은 330 ° C까지 도달 할 수도 있습니다.


속도에는 두 가지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소련 항공기를 탈출하기 위해 소리의 3 배 속도에 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둘째, 핵폭발을 피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우리 목록에있는 다른 항공기와 달리 2 개만 제작되었습니다. 또한이 모델은 이미 폐기되었습니다.


5. 벨 X-2 스타 버스터

스타 버스터 (Starbuster)로 불리는 벨 X-2. 목록에있는 다른 항공기와 달리이 항공기는 연구용 항공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항공기의 일부로 간주 될 자격이 있습니다. 그 목적은 마하 2-3 범위에서 비행하는 효과를 발견하는 것이 었습니다.


1945 년에 개발 된이 시대는 앞선시기였습니다. 로켓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그 목적은 고속 비행 중에 발생할 수있는 일반적인 공기 역학적 가열 문제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이 항공기는 단기간에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대신,이 특정 항공기의 필요성에 부합 할 수있는 내열 재료 및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렸습니다.


X-2는 많은 수준의 선구자로 간주됩니다. 그 기간 동안 특히 유인 비행의 가능성을 밀어 냈습니다. 또한 로켓 엔진을 사용하는 미국 최초의 항공기입니다.

 

역사상 오직 두 종의 종 X-2가 건설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용 된 년 동안, 그것은 우리가 즐길 수있는 항공기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연구원에게 제공했습니다. 실제로 마하 3에 접근하면서 직면 한 유일한 문제는 항공기의 안정성과 제어였습니다.


4. Mikoyan MiG-25

그렇지 않으면 폭스 바트로 알려진, 그것은 가장 빠른 군용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소련의 우수한 항공기 기술의 예입니다. 그것은 스테인레스 스틸 디자인을 사용하는 희귀 항공기입니다. 최초의 프로토 타입은 1964 년에 공중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몇 년 후, 그것은 1970 년에 서비스에 들어갔습니다. MiG-25의 작동 최고 속도는 Mach 2.85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항공기로 간주되는 것 외에도 화력이 풍부합니다. 강력한 레이더부터 미사일까지 MiG-25 항공기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들입니다.

 

그 날개는 엄청난 기동성을 보여줍니다. 이 기간 동안, 그것은 미국이 베트남 전쟁 중에 사용할 수있는 항공기를 개발하려고했던 당시의 사진에서 처음으로 보였다.


3. 록히드 YF-12

록히드 YF-12는 미국 공군을 위해 설계된 요격기입니다 . 전체적인 디자인은 일급 비밀 록히드 A-12 정찰기를 기반으로했습니다. 놀라운 항공기를 만들었던 이유는 시간 당 2,000 마일을 넘을 수있는 능력이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은 록히드 SR-71에 의해 능가되었다 나중에.


이 프로토 타입은 공식적인 대량 생산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단 3 개의 YF-12 모델 만 제작되었습니다. 각 비용은 약 15 ~ 1800 만 달러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군대에서이 항공기의 중요성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SR-71과 같은 더 나은 항공기를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이 항공기는 74,000 피트에서 3.2 마하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2. 록히드 SR-71 블랙 버드

록히드 SR-71 블랙 버드는 미국에서 운영되는 정찰기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주로 1960 년대의 록히드 A-12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그 목표는 임무 중에 위협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록히드 SR-71에 대한 또 다른 사항은 레이더 단면을 줄이기위한 설계였습니다.


이 항공기는 작은 배치로만 움직였습니다. 사실,이 모델의 단지 32 대의 항공기가 사용되었습니다. 불운하게, 12는 사고 때문에 분실되었다, 그러나 적과 가진 전투에서. 이 항공기는 1966 년에 퇴역했습니다. 마하 3+ 속도로 달리는이 항공기는 가장 빠른 항공기 중 하나로 언급 될 가치가 있습니다.


1. 북미 X-15

국경선 인 우주선이 있습니다. 마하 6.72 마일 또는 시간당 4,520 마일의 최고 속도로,이 하이 초음속 항공기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것으로 간주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1959 년에 도입 된 실험용 고속 로켓 항공기입니다. 북미 X-15의 비행은 고도 80km를 초과하여 이미 우주 비행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두 항공편은 고도가 100 킬로미터를 초과하는 우주 비행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X-15는 진화를 겪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기의 첫 비행은 2 개의 로켓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이후 항공편의 경우 에틸 알콜과 액체 질소를 사용하는 단일 XLR99 로켓 엔진을 사용하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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