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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년 중국 항공 우주 항공 전시회에서 ¼ 스케일 모델을 처음으로 선보인 J-31 Falcon-Hawk는 미국의 새로운 F-35 Joint Strike Fighter (JSF)에 대한 중국의 해답을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그것은 최고 속도 마하 1.8 의 은밀한 단일 좌석, 트윈 엔진, 트윈 테일 (twin tail) 항공기 이며 단거리 및 중거리 공대공 미사일을 탑재합니다.
중국 항공 산업 본부 (AVIC)는 중국 공군에 기체를 마케팅 할 것을 제안했지만이 항공기는 수출용으로 개발되었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F-35)를 2019 년에 생산 모델을위한 첫 비행으로 예상했다.
심양 J-31 파이터
중국 J-31 스텔스 전투기
j-31- 팔콘 호크 군대
심양 J-31
심양 J-31 낙하산
심양 J-31 팔콘
성능 및 전력 :
길이 17.3 미터 (56 피트 9 인치) 인 J-31 프로토 타입은 37 피트 9 인치의 날개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러시아 RD-93 엔진 2 대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애프터 버닝 터보 팬은 19,000 피트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AVIC는 중국의 WS-13A 엔진을 활용하여 추력을 22,000 피트 파운드로 끌어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j-31- 팔콘 호크 군대
속도:
현재 J-31의 최대 속도는 마하 1.8이며 전투 범위는 1,201 킬로미터 (746 마일)입니다. 총 중량은 38,801 파운드이며 최대 이륙 중량은 2 만 8 천 킬로그램 (61,729 파운드)이며 이륙 및 착륙 거리는 각각 400 미터 및 600 미터가 필요합니다.
항공기가 현재 생산 중이므로 성능 잠재력의 진정한 한계가 남아 있습니다.
J-31 그래픽 뉴스
스텔스 구성 요소 :
J-31의 디자인은 스텔스 특성과 재래식 전투기의 융통성을 결합하고자합니다. 항공기에는 스텔스 지향의 공기 역학적 설계와 스텔스 기술 코팅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divertless 초음속 흡입 범프와 앞으로 swept 섭취량 경사로를 포함합니다.
이것들은 다이 버터와 항공기 피부 사이의 레이더 반사를 제거하고 엔진이 레이다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J-31은 다수의 다중 스펙트럼 센서에 대한 낮은 관찰 성으로 L- 대역 및 Ku- 대역 레이더에 대해 과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기 통합 시스템 :
J-31의 탑재 물량은 17,737 파운드이며 내부에서 4 개의 탄약 (총 4,409 파운드)이 사용되며 13,228 파운드는 6 개의 외부 하드 포인트에서 운반됩니다. 이 하드 포인트는 항공기의 무게 중심에 더 가깝습니다. 후방 - 꼬리 레이아웃 덕분에 부하가 걸려있는 동안 기동을보다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무기로는 PL-9 단거리 미사일과 SD-10A 중거리 공대공 미사일이있다.
심양 J-31 낙하산 avionale.com
미래 발전 :
J-31은 2012 년 중국 항공 우주 항공 전시회에서 처음 출범 한 이후 수출 모델로 승격되었습니다. 2015 년 두바이 Airshow에서 AVIC는 제조 파트너를 찾고 있지만 중국 공군에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대로 중국 군대는 항공기와 아무 관련이없는 것으로 보인다.
심양 J-31 팔콘 중국 군사 검토
비용 및 논란 :
J-31은 비공식적으로 미국의 F-35 보다 저렴한 대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그것은 Joint Strike Fighter 의 트윈 엔진 사본 인 것으로 보이며 , 미국 항공 전자 공학 커뮤니티의 일부는 도난당한 JSF 기술로 인해 부분적으로 설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AVIC의 Lin Zuoming 사장은 China Central Television과의 인터뷰에서 "J-31을 디자인 할 때"상대 모델 "을 고려했으며"상대 모델을 취할 수 있어야한다. 하늘."
그러나 J-31의 제조업체 인 Shenyang Aircraft Corporation은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다. F-35와의 경쟁이 의도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이 마케팅은 효과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15 년 두바이 Airshow 직후, 파키스탄은 중국으로부터 30-40 개의 모델을 구매하기위한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장애물 :
AVIC에는 이것이 좋은 징조이지만 잠재적 인 함정이 있습니다. 현재 프로토 타입 모델은 러시아 RD-93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AVIC가 대량으로 항공기를 수출하기 위해서는 러시아 엔진에서 중국 엔진 (대개 WS-13A)으로 전환해야하므로 생산량에 대한 러시아의 통제 가능성을 제거해야합니다.
현재 J-31은 또한 Gen-5 항공기에 존재하는 정교한 센서 및 전기 광학 기술이 부족한 것으로 보아 매우 드물다. 개발을 위해 AVIC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이러한 기능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어집니다.
J-31이 국제 방위 시장에서 어떻게 활약할지는 아직까지 알 수 없지만 AVIC은 새로운 스텔스 전투기 에 대한 희망과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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