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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년 중국 항공 우주 항공 전시회에서 ¼ 스케일 모델을 처음으로 선보인 J-31 Falcon-Hawk는 미국의 새로운 F-35 Joint Strike Fighter (JSF)에 대한 중국의 해답을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그것은 최고 속도 마하 1.8 의 은밀한 단일 좌석, 트윈 엔진, 트윈 테일 (twin tail) 항공기 이며 단거리 및 중거리 공대공 미사일을 탑재합니다.


 

중국 항공 산업 본부 (AVIC)는 중국 공군에 기체를 마케팅 할 것을 제안했지만이 항공기는 수출용으로 개발되었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F-35)를 2019 년에 생산 모델을위한 첫 비행으로 예상했다.


심양 J-31 파이터

중국 J-31 스텔스 전투기

j-31- 팔콘 호크 군대

심양 J-31

심양 J-31 낙하산

심양 J-31 팔콘

성능 및 전력 :

길이 17.3 미터 (56 피트 9 인치) 인 J-31 프로토 타입은 37 피트 9 인치의 날개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러시아 RD-93 엔진 2 대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애프터 버닝 터보 팬은 19,000 피트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AVIC는 중국의 WS-13A 엔진을 활용하여 추력을 22,000 피트 파운드로 끌어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j-31- 팔콘 호크 군대


속도:

현재 J-31의 최대 속도는 마하 1.8이며 전투 범위는 1,201 킬로미터 (746 마일)입니다. 총 중량은 38,801 파운드이며 최대 이륙 중량은 2 만 8 천 킬로그램 (61,729 파운드)이며 이륙 및 착륙 거리는 각각 400 미터 및 600 미터가 필요합니다.


항공기가 현재 생산 중이므로 성능 잠재력의 진정한 한계가 남아 있습니다.


J-31 그래픽 뉴스

스텔스 구성 요소 :

J-31의 디자인은 스텔스 특성과 재래식 전투기의 융통성을 결합하고자합니다. 항공기에는 스텔스 지향의 공기 역학적 설계와 스텔스 기술 ​​코팅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divertless 초음속 흡입 범프와 앞으로 swept 섭취량 경사로를 포함합니다.


이것들은 다이 버터와 항공기 피부 사이의 레이더 반사를 제거하고 엔진이 레이다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J-31은 다수의 다중 스펙트럼 센서에 대한 낮은 관찰 성으로 L- 대역 및 Ku- 대역 레이더에 대해 과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기 통합 시스템 :

J-31의 탑재 물량은 17,737 파운드이며 내부에서 4 개의 탄약 (총 4,409 파운드)이 사용되며 13,228 파운드는 6 개의 외부 하드 포인트에서 운반됩니다. 이 하드 포인트는 항공기의 무게 중심에 더 가깝습니다. 후방 - 꼬리 레이아웃 덕분에 부하가 걸려있는 동안 기동을보다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무기로는 PL-9 단거리 미사일과 SD-10A 중거리 공대공 미사일이있다.


심양 J-31 낙하산 avionale.com

미래 발전 :

J-31은 2012 년 중국 항공 우주 항공 전시회에서 처음 출범 한 이후 수출 모델로 승격되었습니다. 2015 년 두바이 Airshow에서 AVIC는 제조 파트너를 찾고 있지만 중국 공군에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대로 중국 군대는 항공기와 아무 관련이없는 것으로 보인다.


심양 J-31 팔콘 중국 군사 검토

비용 및 논란 :

J-31은 비공식적으로 미국의 F-35 보다 저렴한 대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그것은 Joint Strike Fighter 의 트윈 엔진 사본 인 것으로 보이며 , 미국 항공 전자 공학 커뮤니티의 일부는 도난당한 JSF 기술로 인해 부분적으로 설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AVIC의 Lin Zuoming 사장은 China Central Television과의 인터뷰에서 "J-31을 디자인 할 때"상대 모델 "을 고려했으며"상대 모델을 취할 수 있어야한다. 하늘."


그러나 J-31의 제조업체 인 Shenyang Aircraft Corporation은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다. F-35와의 경쟁이 의도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이 마케팅은 효과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15 년 두바이 Airshow 직후, 파키스탄은 중국으로부터 30-40 개의 모델을 구매하기위한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장애물 :

AVIC에는 이것이 좋은 징조이지만 잠재적 인 함정이 있습니다. 현재 프로토 타입 모델은 러시아 RD-93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AVIC가 대량으로 항공기를 수출하기 위해서는 러시아 엔진에서 중국 엔진 (대개 WS-13A)으로 전환해야하므로 생산량에 대한 러시아의 통제 가능성을 제거해야합니다.


현재 J-31은 또한 Gen-5 항공기에 존재하는 정교한 센서 및 전기 광학 기술이 부족한 것으로 보아 매우 드물다. 개발을 위해 AVIC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이러한 기능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어집니다.


J-31이 국제 방위 시장에서 어떻게 활약할지는 아직까지 알 수 없지만 AVIC은 새로운 스텔스 전투기 에 대한 희망과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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