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숨을 걸었던 사람들 외에도 군대를 지원하고 가능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Liberty Ships가 아닌 경우, 음식, 탄약 및 장비는 영국으로 배송 된 적이 없었으며, 대서양에는 여전히 많은 배수의 연합 선박이 침몰 한 U-Boat가있었습니다.


10. 지프

최초의 지프, Bantam BRC 40 [ Via ]

2 차 세계 대전은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차량 중 하나 인 지프 (Jeep)를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주로 소비자 용으로 제작 된 지프는 한 때 군대를 옮기고 부상자를 돕기 위해 고안된 군사 작업 원이었습니다. 지프의 이야기는 1930 년대 후반에 시작됩니다. 미군은 가볍고 튼튼하며 거친 지형으로 이동할 수있는 차량을 찾고있었습니다. 1940 년대 초까지는 지프의 설계가 완료되었고 나머지는 역사가되었습니다.

미국 군대는 Willy 's와 Ford가 제공 한 생산 능력이 부족한 Bantam Car Company가 있었으므로 Willy 's Overland Motors와 Ford Motor Company 모두에게 시험 모델을 구축하도록 권장했습니다. 두 회사의 대표자는 1941 년 10 월에 군대에 의해 테스트를 받았던 차량을보고 연구했습니다. 군대는 디자인을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두 회사 모두에게 넘겨주었습니다. 단 몇 주 만에 두 회사는 시험 차량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차량의 이름은 Willy 's Quad와 Ford Pygmy였습니다.


IMG_1430

그들이 북 아프리카 (1942)에서 그들을 사용했던 것에 따라 SAS를 위해 준비를하게되었던 willys 지프

36 만 개가 넘는 Willy의 MB가 제작되어 당시 가장 인기있는 지프로 만들었습니다. 포드는 같은 시간대에 지프 변종의 270,000 이상을 생산했다. 전체적으로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지프가 640,000 개가 넘었습니다.


9. GMC CCKW 트럭

빨간 공 익스프레스 호송에있는 CCKW, 1944 [ Via ]

미 육군의 2½ 톤 6 바퀴 달린 주물 인 GMC CCKW 카고 트럭. 6 개의 바퀴가 달려 있고 "단지"2½ 톤 이상을 운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차량은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미군을 계속 움직이는 차량이었습니다. GMC 트럭은 수천 톤의 보급품을 항구에서 최전선으로 옮겨 식량, 물, 탄약 및 가솔린을 계속 공급했습니다.

트럭의 두 가지 주요 버전이있었습니다. 긴 휠베이스 (LWB 353)와 쇼트 (SWB 352) 그리고 전쟁 초기에 닫힌 뚜껑이 달려 있었고 1944 년에 오픈 택시가 도입되었습니다. 오픈 캡 버전에는 캔버스 상단이있어 사용 된 재료와 제작 시간을 크게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대략 4 개의 개방형 택시 중 1 개가 공동 운전자 위치 위에 기관총 장착 링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쟁 후반기에는 기관총이 거의 장착되지 않았으며 Luftwaffe를 방어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CCKW라는 이름은 GMC 모델 명명법에서 유래했습니다 :


1941 년에 설계된 "C"

"C", 일반 택시

"K", 전 륜구동

"W", 듀얼 리어 액슬

1945 년 생산이 끝날 무렵, 모든 변종에서 562,750 대의 CCKW가 지어졌으며 "지프 (Jeep)"에 의해서만 구타되었습니다.


8. LCVP / 히긴스 배

Higgins 보트는 Andrew Higgins가 설계했으며 보트를 타고 늪과 매시에서 작업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군대는 그들에게 LCVP 또는 상륙 작전, 차량, 인원이라는 명명법을 부여했습니다. 히긴스 인더스트리 즈 (Higgins Industries)와 라이센시들에 의해 2 만 개 이상의 LCVP가 건설되었는데, 이것은 막대한 양의 것 같았습니다. 연합군은 전쟁을 통해 모두 상륙함의 엄청난 부족에 직면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히긴스 보트는 합판으로 만들어졌으며, 36 노트의 대륙 크기의 보완 물을 9 노트에 비치 할 수있었습니다. 병사들은 보통 배에 들어갔다.


전형적으로 합판으로 제작 된이 얕은 초안의 바지선 모양의 보트는 36 노트의 대륙 크기의 보완선을 9 노트 (17km / h)로 뻗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부대 수송의 측면에서 걸려있는 화물망을 내려서 보트를 타고 들어갔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해안에서 병력선까지 남자들과 연락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히긴스 (Higgins) 보트를 빠져 나오려면 진입로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그 후 36 명이 해변으로 달려 갈 수 있습니다.


노르망디의 Maisy Battery에서의 LCVP

최고 연합군 사령관 인 드와이트 D. 아이젠 하워 (Dwight D. Eisenhower)는 히긴스 (Higgins) 배는 유럽 서부 전선 (Eastern Western Front), 북아프리카 및 이탈리아에서 연합군의 승리에 결정적이라고 선언했다.


"Andrew Higgins ... 우리를 위해 전쟁에서 승리 한 사람입니다. 히긴스가 그러한 LCVP를 설계하고 제작하지 않았다면 결코 열린 해변에 상륙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전쟁의 전체 전략은 달라졌을 것입니다. "



7. C-47 다코타

전쟁 극장 # 12 (프랑스) - AIRPLANES 더글러스 C-47 "Skytrains", 12th Air Force Troop Carrier Wing, 1944 년 8 월 15 일 남부 프랑스의 침공을 위해 낙하산 대원을 길에 올렸습니다.

Douglas C-47 "Skytrains", 12th Air Force Troop Carrier Wing은 1944 년 8 월 15 일 남부 프랑스의 침공을 위해 낙하산 대원을 길에 올렸습니다. [ Via ]

C-47 Dakota는 1930 년대 후반에 개발 된 민간 항공기 인 Douglas DC-3의 군사용 버전입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동맹국이 디자인을 강화하고 군사용 문을 추가하여 군대와 함께 사용할 준비가 된 이후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거대한 숫자의 다코타 (Dakotas)가 유럽에서 노르망디, 마켓 가든 (Operation Market Garden) 및 Operation Vassity의 침입으로 낙하산 병이나 낙하산 글라이더를 떨어 뜨렸다. 이 역할에 사용되지 않을 때는 공급 장치 (일반적으로 휘발유)를 최전선으로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벌지 전투 동안 그들은 포위 된 101 번째 공수와 바스 토뉴 (Bastogne)의 다른 부대에 공급품을 떨어 뜨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Vakantie 2007 Engeland 178

UK에있는 Upottery 비행장에 C-47 다코타

C-47은 장갑을 착용하지 않았고 자체 연료 탱크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가벼운 FLAK조차도이 저공 비행 저속 수송 비행기에 심각한 위험이었습니다.



Report Advertisement

C-47은 많은 연합군의 캠페인, 특히 과달카날과 뉴 기니 및 버마의 정글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C-47 (및 해군 판, R4D)이 연합군을 가능하게했습니다 가벼운 여행 일본 군대의 이동성을 막기 위해


C-47은 또한 태평양 전쟁 동안 인도에서 중국으로의 위험하고 위험한 비행을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C-47의 변형은 전쟁 후에도 계속되었으며 1967 년경까지 베트남 전쟁에 오래 걸렸다.


6. 항공 모함

USS_Enterprise_ (CV-6) _in_Puget_Sound, _September_1945

USS 엔터프라이즈 (CV-6), 제 2 차 세계 대전 중 가장 장식 된 미국 우주선.

Battlesships 사이의 표면 교전에서 수백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비행기로 초점을 이동하여 폭탄을 던지거나 어뢰를 발사하는 것은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해군 전투를 변경 한 항공 모함이었습니다. 항공기 발사 항공기의 뛰어난 범위, 유연성 및 효율성은 전통적인 해군 총보다 더 길고 정밀도가 높은 이러한 변화의 원동력이었습니다.


1940 년 11 월 영국군 함장 인 HMS Illustrious는 이탈리아 함대에서 Taranto의 기지에 정박하여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6 대의 전함 중 3 대를 이중 비행기 어뢰 폭탄 공격기로 무력화 시켰습니다. 이 공격법은 진주만에있는 미국 함대에 대한 습격으로 일본군에 의해 복사되고 정제되었습니다. 그러나 항공 모함은 주 목적 이었지만 항만과 도주에서 벗어났습니다.


전투기의 능력은 이후 항공기 운반선의 특징 이었지만 1940 년 독일 전투 순양함이 HMS Glorious를 침몰 시켰을 때 항공사의 취약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나중에, 1942 년 여름의 중도 배틀 동안, 일본의 한 운반 대가 미국 잠수함에 의해 가라 앉았다.


Attack_on_carrier_USS_Franklin_19_March_1945

1945 년 3 월 19 일, USS 프랭클린 (USS Franklin)에 대한 공격. 사상자는 724 명이 사망했습니다.


5. 슈퍼 스피트 파이어

SpitI19a

K9795, 1938 년에 제 9 생산 Mk I, 19 비행 중대 와 함께 .

스핏파 이어 (Spitfire)는 제 2 차 세계 대전 시대에서 가장 유명한 항공기입니다. 그것은 저고도의 왕이었으며 영원히 영국 전투에서 조류를 돌린 비행기로 알려질 것입니다.


전투가 109 번이었을 때 원수는 스핏파 이어 (Spitfire) 였기 때문에 독일군은 폭격기로 낮게 머물 렀습니다. 폭파 범은 109에 이상적이 아니었지만 Spitfire에는 완벽했습니다.


영국 전투에서 스피트 파이어 (Spitfire)는 영국 항공기 중 가장 높은 승률 비율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Bob Tuck (27 명), Johnnie Johnson (34 명), Douglas Bader (20 명)가 그 전투의 에이스 전투원이었다.


스핏파 이어 (Spitfire)는 또한 영국군을 위해 가장 많이 생산 된 전투기였으며 전장에서 지속적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승인)


Spitifre_Mk.XVI_with_crew

기념비적 인 공군의 Spitfire XIVe NH749, Camarillo 공항에 기반, 남부 캘리포니아, [ Via ].



4. 리버티 선박

SS_John_W._Brown_aerial_photo

리버티 우주선의 공중 사진 SS John W. Brown은 대형 갑판화물을 운반하는 미국에서 아웃 바운드. 아마 두 번째 항해 중 1943 년 여름에 잡혔을 것입니다.

Time Magazine의 "못생긴 새끼"라고 불리는 "Liberty Ship"은 2 차 세계 대전 중 미국 해사위원회의 비상 사태 건설을 위해 설계된 EC2 형 선박에 주어진 이름이었습니다.


1941 년 초 Roosevelt는 3 억 5 천만 달러 규모의 긴급 조선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그게 목표 야? 기존 전쟁 전 상선의 절반 이상을 3 년 만에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으로 생산합니다.


SS_John_W_Brown

SS John W. Brown은 살아남은 Liberty 선박 중 단 하나입니다. [ 비아 ]

18 개의 미국 조선소는 1941 년부터 1945 년까지 2,710 개의 Liberty Ship을 대량 생산하여 2 차 세계 대전 동안 미국의 상징적 인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이 18 개 조선소 중 첫 번째 작업은 볼티모어의 베들레헴 - 페어 필드 조선소였으며, 절정에 달했을 때 6,000 명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을 포함 해 46,000 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했습니다.


Report Advertisement

전쟁이 끝난 후 2710 개의 리버티 배 중 2,400 개가 미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 중 많은 사람들이 전후화물 함대를 구성했으며, 그리스와 이탈리아에 더 적은 비중을 판매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여전히 몇 가지만 존재합니다. 2 개는 운영중인 박물관 배송품입니다.


Liberty Ship의 생산량은 엄청났습니다. 건설 된 함선의 수와 여성들이 건설에서 종종 겪었던 간과 한 역할, 전쟁 중 생존율 등이 Liberty 선박을 많은 대중의 관심의 대상으로 만듭니다. 역사상 가장 역사적인 선박입니다.


3. 셔먼 탱크

아마도 역사상 가장 상징적 인 미국 탱크 인 M4 셔먼 (M4 Sherman) 중간 탱크는 2 차 세계 대전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상대적으로 싸고 생산하기 쉽기 때문에 다른 한편으로는 전투에서 믿을만하고 매우 유용했기 때문에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 미국 육군에서 가장 생산량이 많은 탱크가되었으며 다른 연합군과 소련에서도 미국 정부의 대출 및 임대 프로그램. 1941 년부터 1945 년까지 약 49,234 건이 건조되었습니다.

IMG_6785

네덜란드 육군 박물관의 셔먼 탱크

Sherman은 1940 년에 설계되어 다음 해에 생산에 들어갔다. 가장 일반적이었던 버전은 75mm M3 L / 40 건으로 무장되었으며 .50 cal 브라우닝 기관총과 .30 cal 기관총 2 개가 추가로 장착되었습니다. 이 화력은 주로 결합 된 행동에서 보병 공격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탱크의 갑옷은 76 mm 건을 사용하는 향상된 버전에서는 93 mm (3.7 in) 또는 118 mm (4.6 in)이었습니다.


전쟁 후, 개선 된 76mm 건으로 무장 된 M4A3E8은 105mm M4 곡사포와 함께 한국에서 2 차 세계 대전의 탱크 인 T-34-85와 조우했습니다. 셔먼은 소비에트 탱크와 쉽게 비교할 수 있었고, 둘 다 화력과 갑옷면에서 거의 동등했다. 한국군이 선전 한 후 M4는 미군에서 은퇴했지만 다른 곳에서 계속 근무했습니다. 중국에서 이스라엘, 네덜란드에서 남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이 탱크는 광범위한 서비스를 보았습니다.


많은 수의 미국인 Shermans가 전쟁 후에 개발 도상국에 팔렸으므로 전 세계적으로 50 개 이상의 군대에서 근무했습니다.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수십 년 동안 여러 나라에서 총 49,234 명이 건설되었으며 그들은 여러 나라에서 봉사 활동을 계속했다.


2. P-51 머스탱

Bott4

북미 항공의 P-51 무스탕 전투기는 2 차 세계 대전 중 단일 좌석으로 사용 된 가장 상징적 인 전투기 / 전투기 폭격기 중 하나입니다. 총 15,000 개가 넘는 이들이 제조되었습니다.

머스탱은 원래 Allison V-1710 엔진과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매우 우수한 항공기입니다. B & C 모델이 P-51로 만들어 졌을 때, 롤스 로이스 멀린 엔진을 추가했는데, 이것은 높은 고도 (15,000+ 피트)에서 성능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이는 Luftwaffe 전투기의 성능과 일치하거나 더 나아졌습니다.


P-51의 최종 버전은 P-51D 였고, 또 다른 엔진 인 Packard V-1650-7에 의해 구동되었으며, 50 구경 M2 기관총 (각 제트기에 총 6 개)으로 완전히 무장되었습니다. .

1943 년 후반부터 P-51 's는 유럽 전역과 독일 전역에 걸친 폭격으로 폭격기를 에스코트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멀린 엔진을 장착 한 P-51은 1944 년 연합군이 공중에서 최고를 통치 하게끔 만든 전투기로 사용되었다.

P-51은 이탈리아, 지중해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연합군 공군과 함께 근무하고 태평양 전쟁에서 일본군과의 전쟁에도 나섰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P-51 조종사는 4,950 대의 적기를 격추했다고 주장합니다.


1. DUKW

IWM-B-10434-DUKW-Waal

마지막으로 DUKW! Duck으로 빨리 알려지며 2 톤 용량의 CCKW 트럭의 수륙 양용 개조입니다. DUKW는 육지와 물 위로 물품과 군대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수륙 양용 전쟁에서 해변을 가로 지르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태평양 연안의 과달카날에서 처음 사용 된 이후, 모든 연합군의 수륙 양용 침공에 사용되었으며, 여러 차례에 걸쳐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차량이었고 배에서 해안으로 이동하는 물의 흐름을 유지할 수있어 하루를 절약했습니다. .


유럽에서는 지중해의 시칠리아 작업 허스키와 노르망디의 D-Day 해변과 Scheldt 전투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Veritable and Operation Plunder 작업 중 그들은 라인 강을 건너는 데 익숙했습니다.


 


IMG_1433

21,147은 전쟁 중에 지어졌으며 사본을 만들고 사용하는 러시아인을 포함하여 모든 연합군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살아남은 DUKW는 이후 해양 환경에서 관광 공예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